장바구니
작성자 김윤경(ip:)
작성일 2010-08-10 13:07:10
조회 110
평점
추천 추천하기
지난번에 주문했을때 주문상품 오류로 물건 다시 보내 주시고 잘못 온 믈건은 맞교환처리 하신다고 하셨는데...
그때 기사분께서 경비실에 물건 맞기시고 가시는 바람에 아직도 잘못온 물건이 저희집에 있네요..
저도, 빨리 연락드렸어야 하는데 미루다가 깜박했어요..
베란다 정리하다보니 물건이 있어서 놀랐어요..
이번 주문한거 보내시면서 맞교환 처리 해 주시면 보낼께요..
그럼... 이만... 총총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푸른나무
작성일 2010-08-10 13:11:48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반품처리 방법 황지원 2024-05-18 16:55:45
배송지 변경 요청 건 이영민 2024-05-06 20:38:55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푸른나무
작성일 2010-08-10 13:11:48
평점
맞교환 신청해드릴께요~
감사합니다~